세번째 웹 표준의 날 후기

지난 주 토요일(2월 7일)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서는 CDKclearboth가 주최한 제 3회 웹 표준의 날 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웹 표준을 넘어서” 라는 부제로 만든 자리였고 많은 분들이 이제는 공감 이상의 몸으로 느끼고 있는 웹 표준에 대해 그 후에 알고 대처해야 할 것들과 웹 접근성과 사용성 대해 발표하고 서로 대화하는 자리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생긴 모임이라 어찌나 반가웠던지 모임 안내글을 올리고 신청자를 받기위한 페이지를 등록하자마자 하루만에 선착순 인원이 마감되어 버리는 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세번째 웹표준의 날 신청자 마감

후기는 그날 그날 바로 적어주면 좋겠지만 좀 늦은 관계로 이미 많은 후기가 올라와 있고 워낙에 나름 뿌듯하고 좋았기 때문에 더 적을 말이 생각나지 않지만 발표를 해준 찬명님, 지호님, 성민님, 현진님, KADO(한정기님, 문준기님), 조훈님, 현석님 그리고 사회와 발표와 이 모임을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윤표님께 너무 고맙고 아직 선배라고 할 수 없는 저에게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스피커 겸 사진기사 활동을 해준 봄눈님께 감사 드리며(사진은 봄눈님 블로그에서 참고) 아침 일찍부터 해가 떨어질때까지 불만한번 하지 않고 열심히 도와주신 자원봉사 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 모임을 기다리며 참여했던 모든 분들이 조금이나마 서로를 의지하고 좋은 정보와 만남을 가질 수 있었던 자리였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12 thoughts on “세번째 웹 표준의 날 후기

  1. Pingback: NARADESIGN:BLOG » Blog Archive » 웹 표준을 넘어서…

  2. Pingback: 웹 뒤에 숨은 Web

  3. Pingback: 웹 뒤에 숨은 Web

  4. Pingback: 웹 뒤에 숨은 Web

  5. 봄눈

    좌진님도 중간 중간에 자원봉사분들과 함께 이일 저일 많이 도와주시고, 또 유일하게 윈도우가 필요했던 절 위해 맥에다가 윈도우를 띄워주시기도 하고~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6. Pingback: Resistan.com

  7. Pingback: 부침개 블로그 » Blog Archive » 네번째 웹 표준의 날 과 발표 내용 정리

Comments are closed.